중국직구로
**L BOOMBOX 제품을 구입하였는데요
이런 망할 라디오수준의 소리가 나서 분리해보니 이런이런 앰프 PCB가 부품 몇개 안붙은 허접함이 나를 실망시킵니다.
고음을 담당하는 고주파 음은 강력합니다.
허나 중저음을 담당하는 저주파 영역은 20%정도 밖에 뿜어주지 못한다고 보는게 맞다고 봅니다.
무게 또한, 좋은 스피커 일수록 무거운것이 정상입니다만 이게 맞나 싶을 정도로 경량에다가
마감도 그저 그렇습니다.
제가 *귀에 가까운데도 이러한데 참으로 실망스럽습니다.
강의용으로는 손색이 없다고 보지만 음악감상용으로는 맞지 않다는게 제 생각입니다.
혹시라도 이 제품 구입하려고 하시는 분이 계신다면 한번 더 생각해 보심이 어떨지요~

